메뉴 닫기

무슨 일이 다음에 일어날 | 반인 종주의 시위의 15 놀라운 일 후에 ?, 좋은신경외과

뉴요커 작가 Jelani 콥은 미국의 거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 최고의 감각을 붙 잡았다.

그는 코브는 말했다 배너 블랙 생활 Matter.Ladies과 신사에서 시위대와 함께 전 대통령 후보 행진을 보였다 미트 롬니 유타에서 공화당 상원원에서 트윗을 기록했다.

This 당신이 미지의 territory.이 전국 화재로 다섯 낮과 밤을 부르는 진정 압도적으로 평화 롭고 매우 다양한 unknown.Enormous 군중을 탐색하는 미니애폴리스에서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 다음 시위는 없었습니다 전국의 도시 경찰 폭력에 대한 운동은 경찰의 만행을 만나되었습니다회에 조지 플로이드 동생의 전화가 경찰의 폭력 읽기 꾸밀 The 인기있는 반응을 통해 행동 미국 대통령은 가장 기억에 남는 폭력 그것이 중지 현대 era.’Make의 사진 작전 중 하나에 대응하고 끔찍한 플로이드 살인 사건이 전국 범위에서 놀라운 열렬한 헌신과 민족 간의 연대하고있다 는 철학자 사회 비평가 인 노암 촘스키를 관찰했다.

The 악성 종양이가 감염 백악관은 모든 ugliness.에 노출 그러나 된 시위 기세의 명백한 손실 필연적으로 시작하는 모든 공공 폭발로 발생하는 작은 목소리로 자신의 세 번째 주를 통해 눈물로 들을 수.이 크게 성장함에 따라 질문이 치열 포즈 무엇이 다음에 일어날 시위가 이동에해 어디 모든 에너지가 분출 않습니다? 무엇을 Defund police 노래하며 페이드됩니까? 날이 를 오면 촘스키는 을 말한 그것? Marches는 전술이기 때문 보여 빈 거리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것 으로 아마도 결국은 해야합니다.

Not 많은 전략에 대한 부상 또는 특정는 월스트리트에서 제공하는 현재의 시위에 대한 경찰의 관행의 주요 개혁과 responsibilities.잠재적주의 이야기를 넘어 목표를 분명히하고있다.

우리가 99 %A 위치 현재 소용돌이처럼 그 시위는 천 또는 루 브릭에서 뉴욕 City 주 코티 공원에 자신을 밀어 넣는 사람들 그래서 아주 예기치 않게 2011 년 9 월 대중 무대에 버스트 디스플레이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는 월가 시위대가 29 일 뉴욕의 금융 지구 거리를 빗속에서 2011 년 9 월 사진 행진 점령 에코 오늘의 루카스 잭슨 REUTERSAlso을의이 점령 시위대는 최고의 폭력 경찰 종료와 만났다 체포 수백.공원은 결국 잔인 두달 국가의 정치적 사회적 논쟁의 본질을 변화에 점령의 성공을심 할 수 later.Nobody 지워졌습니다.

이 때문에 소득 불평등의 개념을 넣어 OE1 % 단단히 영구적으로 map.But의 항의가 헤어 졌했다되면 그 활동가의 많은 불신을 향한와 함께 자사의 과감 방지 계층 적 특성 기관 및 인프라는 갈 곳이 한 것을미했다.

그것은 시내 맨하탄 air.에 소산 Occupy도 계속할 수있는 전술이 아니라 전략 그리고 하나 촘스키는 말했다.

It 사람은 영향을 미쳤다 신자유주의 정권 하에서 사회에 중독되어 극단적 인 불평등에 초점을 맞춘.그러나 행동의 다른 형태의 그 시점에서 인수해야하고 어느 정도의 have.Nelini 스탬프 실무 가족 파티를위한 전략의 이사 때문에 what 다음은? 다음 댓글에 잘 배치입니다 수수께끼는 깊이 점령 지금은 뉴욕에있는 조지 플로이드 시위의 주최자로 침지에 포함 된.그녀는 동의하지만 그 점령 didn t 직접 미국이 그것을위한 싸움에 장기 effect.She 포인트에 강력한 캠페인의 숫자를 생성 않았다 미국의 소득 불평등은 매년 2011 년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있다 변화 패스트 푸드 노동자에 대한 더 높은 최저 임금과 노동 조합 표현입니다.

그녀는 또한 크레딧 Vermont 민주적 사회주의 상원원 버니 샌더스에게 그가 대통령 후보의 로 무대에 버스트이를 통해 개방주는 점령 두 번합니다.

없음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발레리나 케네디 조지 14 및 에바 할로 웨이 14 주지사 랄프 노섬 그것의 제거를 명령 한 후 리치몬드 버지니아에서 남부 동맹 일반 로버트 E 리 기념비 앞에서 포즈.사진 줄리아 Rendleman Reuters 우리는 버니 2016 년과 2020 년 자신의 실행을 할 수 있도록하는 공간을 생성하고 엘리자베스 워렌 그녀의 경제 포퓰리즘의 message.와 대통령에 출마 스탬프 동의하지를 시위의 전류 파형이 가지고 촘스키에 대한 앞으로 구체적인 방법을 명확하게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I는 요구가 상당히 명확 있다고 생각 경찰 defunding 공공 안전을 공연에서 새로 우리는으로 winning.물론 도다 야 시위대가 지역 수준에서 변화의 첫 번째 꽃이 만발한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천천히 있습니다.

46 세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25 일에 경찰에해 살해 된 미네아폴리스에서 시의회는 경찰을 해산하고 over.New 뉴욕시원은 일종의 그 chokeholds의 사용을 금지하는 이동 한 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에릭 가너을 죽였다.

포틀랜드 경찰 국장에 대한 통화 가운데 사임 bold 리포 및 국가 수준에 하원을 통제 민주당은 아마도 years.In에서 법 집행 개혁의 가장 야심 찬 계획을 가장 심미적으로 만족 신호를 발표했다 변화는 백악관의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의 짧은 거리에서 거리가되었습니다 이름이 바뀐 Black 삶 물질 Plaza IN 사물의 웅대 한 계획은 이러한 개인의 승리가 America의 광대 한 캔버스에 더 이상 점묘법 점 이상에 달할 수 없다 비애.그러나 시위대에 그들은 당신이 약간의 성공을 필요로하는 거리에서 행동을 유지 To 중요한 oxygen.이며 다나 R 피셔 메릴랜드 대학에서 시위 운동을 전문으로 사회학 교수는 말했다.

민권 운동의 에 대한 Think는 검은 투표를 얻기 위해 긴 힘든 고통스러운 과정 이었지만이 방법 the way.함께이 작은 성공에해 유지되었다 피셔 믿고 시위의 거대한 스윕 미국 전역의 모든 극적인 변화를위한 절호의 기회를 보유하고 750 개 이상의 도시와 마을은 11 월 투표함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최근 책 미국의 저항은 2017 Women 월의 충격이 일 개최 추적 후 Trump s의 데이터를 inauguration.Studying 그녀는 큰 일의 그 날의 에 방출되는 에너지의 많은 발견 미국 역사 A의 항의 지역 사회와 그들의회 인종에 다시 표출했다.

그 결과는 민주당이 2018 년에 다시 하우스를했다이었다 Blue Wave 소위없는.는 경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Black 삶 Matter는 백악관 근처 16 거리의 포장에 그려진됩니다.

사진 카를로스 빌라 델가도 EPAShe 그 잠재력 오늘의 반복을 본다.

우리가 채널에 사람들을위한 놀라운 기회를보고있는 것은 그러나 일부 구조 차량이에 대한 요구가들 특히 문제가 남아 같은 중요한 선거 looming.과 정치적 행동에 거리에서 진행 이 들 what 운동이 세분화 그냥 점령처럼 발산 위험 없이는 현재 시위의 양의 방사선을 흡수 할 수 있을까? 피셔가 되다니..I m 확실이이 말을 인기가있을 것입니다 생각하지만 난이 운동을 지원하는 일부 전문화 된 조직 생태계 필요가있다 생각합니다.

이 형성 무효이며 우리는 it.을 채울 필요가 노엄 촘스키도 큰 전략적 방향에 대한 필요성을 본다.

그는 대중 운동은 지금까지 경찰 violence Nelini 스탬프가 단호하게 낙관 넘어 확장 사악한 인종 차별주의 400 년간의 잔인한 유산 처리하고자 that 등장할지 궁금해.그녀는 블랙 삶 물질이 이동하고있다 2013 년에 설립 된 마이클 브라운의 경찰 살해 동안 퍼거슨 미주리 주 동안 다음 해에 떨어져 시위를했다 이제까지 There 안 since.변화를 초래 멀리 beavering 된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켜 중지 된 적이있다 지난 6 년 동안 검은 삶.우리는 땅 사람들을 위해 더욱 인프라를 가지고 우리가했던 것보다 다음 WEA 현재 시위의 행복감이 실망으로 시간이 지남에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그녀는 걱정이 없습니다 내장 더 muscle.봤어요? 장소를 이동 I의 평균 아이오와 항상 m 것을 걱정 그녀는 말했다.

But 아이오와 나에게주는 내 인생에서 다인종 봉기 WEA 다시 지금 바로보고 모든 불안에 대해 나는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해 매일 아침이 같은 본 적이 hope.& NBSP
강북구사다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