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리더십의 진공 속에서 전투 코로나에 연합 미국 상태, 경치좋은맛집

미국 국가 그룹은 전투 지역 협력 코로나 전염병을 형성하기 위해 단결했다.

지금 포괄 17 주 잠재적으로 지금까지 미국이 process.California 오레곤과 워싱턴에서 도널드 Trump 의 관리와 바이러스와 거래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의미에 도달 한 새로운 노동 조합 서양 국가 협정을 형성했다.

델라웨어에서 매사 추세 츠 스트레칭 세븐 동해안의 상태는 또 다른 동맹을 형성했다.

한 민주당 공화당 하나 그리고 일곱 개 주로 중서부 상태는 미네소타 오하이오와 켄터키 를 포함하는 광대 한 지역을 포괄 세 번째 group.Two 상태를 만들었습니다.

두 outcomesRead moreThe 개발도 제기했다 매우 다른 두려움 A 또는 희망 America s의 상태에 대한 연방 government s의 그립은 아마도 노동 조합 자체를 위협 완화됩니다.

Minnesota 주지사 팀 왈즈는 그의 중서부 동맹을 비유하는 œsort 연합의 느슨한 제품의 approach.California 주지사 개빈 뉴섬 심지어 그의 상태를 언급 한 œnation state 국지적 인 그룹은 대유행에 대응하는 방법에 노트와 아이디어를 거래 한 states 사이의 대화 총재을 통해 신속하고 유기적으로 합체.동기는 그 상태 총재는 본질적으로 pandemic.Oregon 주지사 케이트 브라운 태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말에 Covid-19 미국 의 응답에 대한 모든 책임을 복용 흔들리지 한 백악관에 대한 응답으로 부분적으로했다 아이디어 emerged.I 우리는 weren t 동일한 단계를 복용하더라도 그것이 정말 좋은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캘리포니아에서 워싱턴과 뉴 섬에서 이웃 주지사 제이 아인 슬리와 그녀가 문자 메시지였다 에게 그 우리 적어도 홀드 손에 우리가 만드는 것이 frameworkKate 브라운 오레곤 & # X27 공유의 governor œAs 내가 시작 내가이 경우에도 정말 좋은 것이라고 생각 그것은 의도적으로 말 그대로 우리 경제 셔터 것이 얼마나 어려운 통해 생각하는 그들이 공유 프레임 워크에 œworking 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는 weren t 우리 적어도 홀드 손에 우리가 공유 프레임 워크를 만드는 것이 브라운 recalled.Brown이를 요청하는 다른 두 총재 한테 문자 것으로 동일한 단계를 복용 재개에 대한 자신의 states 경제 IESA CSTE 연구진은 4월 13일는 세 총재 총재 스스로 넘어 갔다 서구 국가 협정의 구성원 사이에 서구 국가 Pact.The 조정을 발표했다.

브라운은 직원들의 족장이 전략을 공유하고있다 고 말했다.

공중 보건의 그들의 감독은 공유 resources.왔다 œI 우리는 우리가 프레임 워크에 정렬되어 말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WEA 다시 모든 경로를 조각 있지만 WEA 다시 각 경로의 관점에서 각각의 방향을 복용 브라운 said.Similarly Illinois 주지사 JB 프리츠 커는 문자 메시지와 함께 전화로 얘기했던 그의 동료 중서부 주지사.그는 프리츠 커는 œ 우리가 어쩌면 모든 밴드 together 필요 제안 새로운 York 주지사 앤드루 쿠 오모와 대화를했습니다.

월 중순 프리츠 커에서 중서부에서 여섯 개 다른 주지사와 함께 지역 경제를 다시하기 위해 제휴를 발표했다.

제휴 프리츠 커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선 주 최고의 아이디어를 모두 민주당과 공화당 governors.œI는 WEA 다시 할 무엇을 찾고 생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째 그는 그들이 만들고 싶어했다 확인 they 다시 그들이 재개의 단계를 통해 이동으로 함께 작업 자신의 states economies.Cuomo 동쪽 해안 총재의 주위로 자신의 œmulti 상태 council을 설정 에 œto 경제를 복원하고 사람들이 work에 다시 얻을 .앤드류 쿠 오모 (20) 4 월 알바니 뉴욕에서 기자 회견에서.사진 다음 협정 뒤에 마이클 Brochstein ZUMA 와이어 REX ShutterstockThe 연합 아이디어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협 발산 한 번 제한 및 잠금 명령을 완화하기위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그 계획은 지금까지 트럼프 다를 administration s의 최근 비공식적 지역 동맹을 형성했다 restrictions.Other 총재 완화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발표했다.

Maryland 주지사 래리 호건 워싱턴 DCA s의 시장 뮤리엘 보저 및 Virginia 주지사 랄프 노섬은 일반 통화를 누르고 있습니다.

새로운 Hampshire 주지사 크리스 선누 Maine 주지사 자넷 밀스 그 주 주지사는 트럼프 행정부가되었다는 불평 한 개인 뉴욕과 others.Publicly과와 같은 공식적인 동부 해안위원회에 t 될지가 있지만 및 Vermont 주지사 필 스콧 유행성 걸쳐 접촉에 남아있다 실망스럽게도 일관 혼자에 가서 상태를 밀어 전염병 퇴치를위한 연방 정부의 지시에 도움이되지 또는 그룹들은 formed.Jared 레오폴드 민주당 주지사 협회의 민주당 전략가 전 통신 이사가이 동맹은 부분적으로했으며 국가 leadership.의 부족의 결과가 œNature은 진공을 싫어하고 코로나 위기에 국가 리더십의 진공로 국가가 스스로 방어 할 필요가있다 레오폴드는 말했다.

그들은 주지사 사이에 제휴를 can.그러나 연합을 짜고 œThat 수단 t 미국에서 전례없는 경기장입니다.

총재는 기후 위기를 싸울 수있는 트럼프 대통령 동안 동맹을 형성했다.

도 아니다 협력이 균일 각 총재 움직임을 의미합니까.미시간 주지사 그레첸 휘트 머 승인을 제한 및 행정 명령은 Ohio 의 총재 것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마이크 DeWine.Pritzker는 같은 지역에서 국가가 훨씬 apart.오히려 사람보다 단결된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말했다 œMy 상태는 이런 의미에서 미시간 같은 약간이다 우리는 하나 개의 큰 도시 매우 큰 도시가있다.

그리고 우리는 아주 작은 도시와 일리노이 농업 지역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우리의 대륙 %의 칠십 농업이다.

그리고 상태에서 œCalifornia s의 매우 다른 stateJB Pritzker에 유사성 that 의 프리츠 커 said.We을 공유 인디애나와 미시간과 매우 유사 많이.남 의 여러 대도시 너무 많은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 및 LA와있어.이들은 매우 큰 도시이다.

그래서 that s의 우리가 여기서해야 할 것보다 사고의 다른 방법.그래서 that s의이 지역 협정이 작동하는 이유의 일부.우리는 지속적으로 전염병에 지역 대응의 차이뿐만 아니라이 있습니다 state.하는 상태에서 많은 유사성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몇 남부 주 는 조지아 테네시 및 사우스 캐롤라이나 가 더 많은 열망 전국의 다른 주에 비해 제한을 풀어왔다 이러한 상태는 공식적인 pact.Scott 패티 슨 전국 주지사 협회의 전 전무 이사를 설정 지역 협정의 국가들이 이동 forward.œI m 진짜로 것을 기대로 서로 긴밀하게 작동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은 끝까지 않습니다 패티 슨은 말했다.

œThat 워싱턴 주 won t 반드시 future.효과적 그룹에 대한 몇 가지 우선 순위를 만들기 위해 오레곤과 캘리포니아 모두이 순간에 대한뿐만 아니라 희망에 문의하지 않고 실질적인 조치를 취포천포장이사